본문 바로가기

여러 정보들/블로그

구글 블로거(블로그 스팟) 무료 스킨 배포 사이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로 블로그를 운영한지 4년차에 접어든 한 블로거입니다.

지금 보고계시는 블로그는 운영한지 1년 정도되었는데,

얼마전 부터 구글 블로거(블로그 스팟)을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로 살아남기가 힘들어서 결정한 판단이었습니다.

앞으로 이 티스토리 블로그와 함께 동반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잘 해보려고 합니다.



구글 블로거(블로그 스팟) 무료 스킨 배포 사이트 추천


1. 구야비




반응형 템플릿, 무료 블로거 템플릿, SEO 최적화 템플릿으로 나누어 여러 무료 스킨을 배포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모두 영문으로 작성되어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크롬의 '번역' 기능을 잘 활용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이곳에서 반응형 템플릿을 하나 다운받아서 제 구글 블로거에 적용했습니다.


2. 뉴블로거테마




구야비보다는 맞춤형 스킨을 찾기가 힘들지만, 조금의 시간을 내셔서 찾아보시면 더 좋은 스킨도 충분히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되는 사이트입니다.


3. 비템플릿츠




중앙측에 보시면 레이아웃, 스타일 등으로 분류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제가 총 3가지의 구글 블로거에 적용이 가능한 무료 스킨 사이트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니 조금의 해석을 하신다고 생각하시고 하시길 바랍니다.

익히 아시다시피 구글 블로거(블로그 스팟)은 아직 국내에서는 크게 활성화되어있지 않아서

아무래도 팁을 얻거나 운영하기가 힘든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워드프레스나 WIX처럼 비슷한 계열의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충분히 정보교류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작성한 이 게시물도 그러한 목적에서 게시하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