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정보들/블로그

간단하게 로고(Logo) 제작하기 'Wix Logo Maker'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거로써 가끔? 로고(Logo) 제작을 진행하는데, 매번 한글/파워포인트/그림판 에서 해결하느라 힘이 들어서 찾아보다가 좋은 게 있어서 소개를 드립니다.

 

 

바로 '윅스 로고 메이커(Wix Logo Maker)' 라는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간단하게 로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제작해보니까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제 블로그에도 이렇게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로고 제작은 '유료'입니다. 그래도 제작하는 과정까지는 '무료'로 진행되고 마지막에 다운로드 하기 전에 유료 결제를 하라고 하므로.... 중간 과정을 한번 해보시면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면 결제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많은 디자인 경우의 수가 나오기 때문에, 왠만하면 2~3개 이상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나올 것입니다. 그러면 그 중에 1개 선택하셔서 디자인을 조금 수정하셔도 되고, 결제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 제목 : 윅스 로고 메이커(Wix Logo Maker)
 
 

 

○ 내용 : 간단하게 로고를 만들어주는 사이트 입니다.
 
○ 방법 : 그냥 사이트 들어가서 글자 몇개, 클릭 몇번이면 가능합니다.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위 링크에 들어가셔서 해보시면 압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 장단점
 1) 장점
 - 순식간에 로고를 만들어준다.
 - 순식간에 많은 양의 디자인을 보여준다.
 - 최종 결과물에도 내가 직접 수정할 수 있다.
 -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1인 사업자, 블로거, 유튜버 등 크리에이터들에게 상당히 유용하다.
 - 쉽게 제작할 수 있다.
 
 
 2) 단점
 - 유료 결제를 진행해야 다운로드 할 수 있다.(최종 디자인까지는 무료이고, 마지막 다운로드 할 때만 유료입니다.)
 
 
○ 느낀 점 : 정말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도 여러 개 있었습니다. 유료 결제 후에 다운로드를 그냥 하게되는? 아주 신비로운 로고 제작 사이트입니다. ㅎㅎ 진짜 이렇게 로고를 디자인하고 이렇게 간단하게 끝낸다고? 하는 생각이 강했습니다. 저는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앞으로 이런 사이트는 더 많이 만들어질거라 생각합니다. 위 링크 주소로 한번 들어가셔서 직접 보시면 아실 겁니다. 그리고 저 말고도 다른 후기들도 아마 구글링하면 많이 나올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