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Python(파이썬)

【파이썬】무료 강의 (기본편) - 6시간 뒤면 나도 개발자

반응형
"가장 큰 위험은 위험없는 삶이다." - 스티븐 코비
 
"The greatest risk is the risk of riskless living."" - Stephen Covey
 
 
 
 
안녕하세요.
 
지식공유 사이트인 인프런(inflearn)에서 파이썬 기초 무료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를 남깁니다.
 
 
1. 강의 개요
 

 

○ 제 목 : 파이썬 무료 강의 (기본편) - 6시간 뒤면 나도 개발자
 
○ 강의 언어 : 파이썬(Python)
 
○ 강 사 : 나도코딩(NaDoCoding)
 
→ 또는 구글에서 '6시간 뒤면 나도 개발자' 라고 검색하시면 인프런(inflearn) 사이트가 나옵니다.
 
 
2. 수강 후기
 
우선 이 강의는 무료라는 점이 코딩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쉽게 해준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며칠동안 어떤 강의가 좋을지 찾아보다가 이 강의가 자주 추천되어서 들어보았는데,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저처럼 코딩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알지만 파이썬은 모르시는 분들께 아주 적합한 강의 입니다. 물론 타 컴퓨터 언어를 안다고 하더라도 문법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이 강의로 첫 시작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6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한 강좌당 시간이 5~10분 밖에 되지 않아서 짬짬이 배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강사분께서 딴 소리 안하는 것 같지만 아재개그?를 한번씩 날려주셔서(제가 아재라 이해한걸 수도...;;) 흥미있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직장인이라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서 공부하는 것이 조금 힘든 편인데, 이 강의는 1주일도 되지않아 모두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 코딩 취미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 파이썬을 시작하시려는 분들은 이 강의를 꼭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