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정보들/정보 게시판

리오트(리그 오브 트레이더스) API 등록 방법 간단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오트라고 줄여서 부르는 리그 오브 트레이더스(League of Traders) 어플에서 API를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그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리오트는 각종 비트코인 거래소 API를 연동해서 수익률, 수익금 등을 한번에 표시해주는 어플입니다. 자주 리그 대회도 있어서 상금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수익률이 좋지않지만, 참가비를 2번 받은 적 있습니다.

 

1. 어플 생긴건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스토어에서 '리그 오브 트레이더스'라고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2. 우측 하단의 '프로필' 클릭 → 중간에 'API'를 클릭합니다.

3. 우측 상단의 '+' 기호를 클릭합니다.

 

착한구두 여성용 리멤버 스퀘어 뮬 슬리퍼 SPLTS2d181

4.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거래소를 선택합니다. 이때, 리오트에서 지원하는 거래소는 바이낸스(Binance), 비트겟(Bitget), 빗썸(Bithumb), 비트맥스(BixMEX), 바이빗(Bybit), 에프티엑스(FTX), OKEx, 업비트(Upbit)가 있으며, 조금씩 추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참고) 비트맥스(BixMEX) 거래소의 경우, https://www.bitmex.com/register/S2bo0M링크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매번 거래마다 수수료가 10% 할인됩니다. 비트코인 선물 거래에 관심있으신 분께서는 꼭 수수료 낮은 거래소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제까지 비트맥스 거래소의 경우 지정가 거래는 0.25%의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정가 선물 거래에 익숙하시거나 시작하시는 분께서는 비트맥스(BixMEX) 거래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5. 해당 거래소의 API Key와 비밀키를 입력하여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거래소 API 등록이 완료됩니다.

6. 이제부터는 아래의 캡처본처럼 트레이딩 스타일, 수익 거래 비율, 변동성, 최대낙폭, 포트폴리오 비중, 현재 금액 등을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리오트에서 타인의 스타일을 따라하여 자동매매를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상대방이 따라하는게 열려있어야 합니다.

 


타임스토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lsdn4578 유저로부터 초대 코드를 받았습니다. 
아래의 링크에 접속 후 타임스토프에 참여해보세요. 
 https://www.timestope.com/alsdn4578 ←
타임스토프에 참여하여 시간을 저장하세요. 
TimeStope - Don't Stop your Time! Just Stope your Tim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