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학 문제해결/일반기계기사

일반기계기사 필답형/작업형 시험시간 및 준비물

반응형
"The only tyrant I accept in this world is the still voice within." - Mahatma Gandhi

"이 세상에서 내가 인정하는 유일한 독재자는 내 안의 작은 목소리 뿐이다." - 마하트마 간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 블로그 유입 키워드 중에 순간적으로 '일반기계기사 필답형 시험시간'과 '일반기계기사 필답형 준비물' 검색이 많아져서 포스팅합니다. 아래 캡처는 제 블로그 순간 유입 총 키워드 2,729개 중에 1,2위로 위 키워드가 검색된 사진입니다. 아무쪼록 필요한 정보를 한 번에 찾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위 키워드로 검색해서 들어오신 분들께서 제가 작성한 아래의 글을 보셨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작성했던 포스팅인데, 시험이 다가오면 항상 검색 유입이 많아지네요. 이번엔 바로 일반기계기사 '시험시간', '준비물'을 간단하게나마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 링크된 것에도 제가 직접 작성한 후기를 보셔도 됩니다 ㅎㅎ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① 필답형 시험 시간
- 09시까지 고사실 입실.
- 09:30 ~ 11:30으로 총 2시간

② 필답형 준비물
- 필수 : 수험표, 신분증, 검은색 볼펜, 공학용 계산기

③ 작업형 시험 시간
- 09:00 ~ 14:00으로 총 5시간
- 08:30까지 고사실 입실

④ 작업형 준비물
- 필수 : 수험표, 신분증
- 자유 : 자, 각도기, 볼펜, 간식거리 등


(참고) 국가자격 종목별 상세정보 안내 '일반기계기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