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자료실

LabVIEW (랩뷰) 평가판 프로그램 설치 안내

반응형
안녕하세요. 실험 및 알고리즘 설계에서 많이 사용하는 LabVIEW (랩뷰) 평가판 프로그램 설치 안내입니다. 제가 설치한 방법을 내용으로 포스팅합니다. 평가판은 7일 사용할 수 있고 연장하면 한달?정도 더 사용이 가능합니다. 

  1. NI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1. 상단의 'SHOP'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1. 그리고 스크롤을 조금 내려서 '엔지니어링 교육'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1. 스크롤을 조금 아래로 내려서 소프트웨어에서 LabVIEW를 클릭합니다.


  1. 구매하시는 분은 아래 페이지에서 계속 진행해주시고, 평가판 다운로드로 설명하겠습니다. 아래 중간에서 '평가판 다운로드하기'를 클릭합니다.


  1.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스크롤을 조금 더 내려서....


  1. 엔지니어링 교육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1. 그러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중간에 파란색 버튼으로 되어있는 'Windows용 LabVIEW (32비트) 다운로드 (1.46GB)'를 클릭하여 줍니다.


  1. 그러면 exe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1. 이 다음부터는 제가 이미 어제 깔았기 때문에 스크린샷은 없습니다. exe 파일까지 다운로드가 되셨다면 동의할 부분은 전부 동의해주시고 설치 장소 등을 자유롭게 설정하시면서 쭈욱~ 진행하시면 다운로드가 쉽게 됩니다.

  1. 다운로드가 완료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소문에 의하면 윈도우 시간을 2040년으로 바꿔두고 설치하면 평가판을 평생?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평가판으로 그대로 다운 받은 것이라, 그런? 방법을 잘? 알고계시는 분은 그렇게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참고로 익스플로러로 까는걸 추천합니다. 지인 중에 한분은 크롬으로 설치하시다가 크롬에서 저장해둔 정보들이 많이 날라가셨다고 합니다. 후문에는 크롬에서는 윈도우 시간을 변경하는걸 안좋아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