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풀이 공유 참여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선 문제풀이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제 블로그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자면, 기계공학 / 화학공학 / 건축공학 / 일반기계기사 / 건설기계설비기사 / 오토캐드 등 다양한 공학에 관련한 문제에 대해서 풀이 및 해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6명 이상의 글쓴이가 있으며 본업은 대학생부터 직장인(공공기관/대기업 직원, 학교 선생님 등)까지 다양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 지금부터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지금부터는 문제 풀이 및 해설을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께 알려드립니다.

 

① 본인이 직접 푼 '문제, 풀이 및 해설'을 작성합니다. 컴퓨터로 작성해야하며 한글이나 파워포인트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
 - 문제 풀이 내용에 맞는 제목 20글자 이내로 작성(소제목/소주제도 작성하면 좋습니다.)
 - 문제 내용 및 그림 첨부
 - 문제 해설 작성(다른 사람이 보아도 충분히 이해가능한 수준으로)
 - 본인의 닉네임을 정해서 알려주시면 좋습니다.(글 게시할 때 닉네임으로 올려드립니다.)(예 : 글쓴이 : 닉네임(alsdn****@naver.com 으로 게시됩니다.)
 
② 작성한 파일을 현재 블로그 운영자에게 이메일을 보냅니다.
 - 운영자 이메일 : alsdn3654@naver.com
 - 궁금한게 있다면 위 이메일로 연락 남겨주시면 됩니다.
 
③ 운영자가 첨삭 과정을 거쳐 블로그에 게시됩니다.
 - 첨삭 과정 : 보기 편한 글씨체, 그림 크기 수정 등
 - 블로그에 게시될 때 닉네임을 알려주시면 좋습니다.

 

④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분들께는 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 본 블로그 목적은 문제 풀이 및 해설을 공유하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서로 좋은 목적으로 정보를 나누고자 만들었기 때문에, 블로그 내 광고 수익은 모두 참여자에게 돌아갑니다.
 
* 아래의 예시를 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 추가로 블로그 카테고리별로 게시물을 확인해보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살펴보시고 참여의사를 알려주세요~!^^
 
위 내용이 문제 풀이를 참여하는 방법입니다. 번호 순서대로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작성하시는 주제는 기계공학, 건축공학, 화학공학 등 '공학'에 관련한 문제이면 됩니다(수학, 과학 관련 문제풀이도 가능합니다.).
 
현재 블로그의 '카테고리'를 보시면 재료역학, 열역학, 유체역학부터 유체기계, 기계설계, 기계재료, 화학공정 등 다양한 주제가 있습니다. 그 범주 내에서 문제를 직접 선정하시어 풀이를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제는 최소 1개 이상 보내주시면 충분히 게시될 수 있습니다. 2개 이상의 문제 풀이는 운영자가 1개씩 나누어 게시할 예정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운영자 이메일(alsdn3654@naver.com)로 물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